top of page

메인: 인사
MARKETING COLUMN
애드코퍼레이션 마케팅칼럼입니다.
광고를 넘어서, 브랜드를 만듭니다.


“고객을 데려오는 것보다, 머물게 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렵고 중요해졌다.”리텐션마케팅
모수가 줄어들고 있다. 마케팅 예산은 줄고, 퍼포먼스 효율은 점점 낮아지고 있습니다. 이런 현실 속에서, 애드코퍼레이션은 지금의 마케팅이 어디로 가야 하는지 분명히 짚고 넘어갈 필요가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지금부터, 저희가 직접 체감한...


바로 효과있나요? 라는 질문에 광고회사가 진짜 하고 싶은 말 [바이럴마케팅]
바로 효과있나요? 라는 질문에 광고회사가 진짜 하고 싶은 말 [바이럴마케팅] “광고 시작하면 바로 효과 나요?” 처음 광고를 맡기는 클라이언트라면 누구나 묻습니다. 그 질문은 어쩌면 ‘내 돈이 아깝지 않게 쓰이길 바란다’는 마음에서 나온...


왜 안 팔릴까? #2 혹시 타겟이 어떻게 되세요? [콘텐츠마케팅]
왜 안 팔릴까? #2 혹시 타겟이 어떻게 되세요? [콘텐츠마케팅] “우리 제품 진짜 좋아요. 가성비도 뛰어나고 후기 반응도 나쁘지 않아요. 그런데… 왜 안 팔릴까요?” 이 질문에 대한 두 번째 핵심 체크포인트 는 바로 “타깃 설정”입니다. 많은...
![왜 안 팔릴까? #1 반드시 점검해야 할 4가지 [콘텐츠마케팅]](https://static.wixstatic.com/media/600e8c_c930827c0b5548d580d3bbe55ff113f2~mv2.jpg/v1/fill/w_333,h_250,fp_0.50_0.50,q_30,blur_30,enc_avif,quality_auto/600e8c_c930827c0b5548d580d3bbe55ff113f2~mv2.webp)
![왜 안 팔릴까? #1 반드시 점검해야 할 4가지 [콘텐츠마케팅]](https://static.wixstatic.com/media/600e8c_c930827c0b5548d580d3bbe55ff113f2~mv2.jpg/v1/fill/w_292,h_219,fp_0.50_0.50,q_90,enc_avif,quality_auto/600e8c_c930827c0b5548d580d3bbe55ff113f2~mv2.webp)
왜 안 팔릴까? #1 반드시 점검해야 할 4가지 [콘텐츠마케팅]
왜 안 팔릴까?를 묻기 전에 반드시 점검해야 할 4가지 [ 콘텐츠마케팅] “정말 다 했어요. 스토어도 예쁘게 꾸미고, 사진도 찍고, SNS도 꾸준히 올렸는데요… 왜 안 팔릴까요?” 많은 브랜드들이 이 질문 앞에 멈춰섭니다. 열심히 했는데 결과가...
bottom of page